2023년 별자리 운세

다가올 2023년이 되면 개인과 커리어에서 오랫동안 바래온 변화에 도움이 될 큰 에너지와 기운이 솟아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의욕 덕분에 당신은 앞으로 뻗어 나갈 것입니다.

새해가 되면 당신에게 변화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양자리의 목성 위치는 당신의 잠재력과 야망을 키워 목표에 도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는 특히 불 사인에 해당됩니다.

특히 2023년 상반기가 되면 쌍둥이자리, 천칭자리, 물병자리는 권위주의적 성향이 나타나고 타인의 의견을 의심할 수 있으니 조심하십시오. 이는 사랑하는 사람이나 직장에서 동료들과 갈등을 일으키고 후회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을 불신하는 것이 반드시 잘못된 것은 아니니 이로 책임감을 강화시킬 수 있고 당신에게 더 이로울 수 있습니다.

커리어에 있어서 2023년은 당신에게 멋진 해가 됩니다. 특히 흙 사인은 기존의 강한 포부와 재정적 안정감에 대한 야망이 커지게 되고 천왕성의 위치에서 알 수 있듯 당신의 창의력과 신성한 아이디어가 가득하게 됩니다. 믿기 조차 어려울 정도이죠.

하반기가 되면 많은 사람들이 후회를 하게 됩니다. 이 기간 동안 당신은 어떠한 조작이나 설득에도 너그럽지 못하게 됩니다. 그러면 당신은 강한 분노를 느끼고 공격적인 성향이 될 수 있습니다. 물 사인은 나약하다고 느껴 보호막 속에 있는 것에 안정감을 느끼게 됩니다. 궁수자리에서 화성은 연말이 되면 당신에게 삶의 에너지를 되찾아 줄 것입니다. 여행, 스포츠,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을 바라게 되고 그 사이에 당신의 소울 메이트도 찾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