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자리 2023년 별자리 운세

물 사인 대리자들의 특징은 굉장한 상상력과 높은 목표이지만 반면 약점은 약한 헌신과 낮은 자존감 입니다. 그러나 2023년은 새해가 주는 힘과 결단력을 발휘할 수 있는 물고기자리를 위한 직업적 도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상반기에는 2023년 별자리 운세가 물고기자리에게 가져다 주는 엄청난 에너지로 인해 자신감이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용기를 가지고 목표를 향해 나아갈 새로운 이력을 시작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그리고 아파트 페인트를 새로 칠하거나 개조를 하는 등의 오랫동안 계획한 변화를 두려워 마십시오.

봄이 되면 정신 건강을 회복할 것입니다. 창의적 아이디어가 넘쳐 직장 동료와 친구들이 놀라가 됩니다. 상당한 금액의 돈과 해외 출장을 제안 받을 수 있고, 그 동안 당신의 소울 메이트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하반기에는 물고기자리에서 토성의 힘이 우세해지기 때문에 운세는 감정적 취약성을 가진 민감한 별자리는 주의해야 합니다. 이 시기 동안은 외부를 차단하십시오. 편두통, 후회, 심신증과 같은 문제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러니 그 동안은 휴식을 취하고 모든 일에 서두르지 말며, 좋은 영화를 보고 명상을 해보십시오.

올해는 관계에 있어서 감정이 깊어지고 매 순간을 몰입하여 경험할 것입니다. 부드러움과 공감이 당신의 강점이 될 것이니, 당신과 보내는 시간은 즐거울 것입니다. 특히 여름에서 가을로 접어들면서 모순에 가득 찬 자신의 무방비한 상태가 나타나게 됩니다. 그러니 잘 지내고 생각할만한 여유를 가지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