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소자리 2023년 별자리 운세

2023년에 황소자리는 주로 돈과 새로운 경험을 추구합니다. 이들의 강점은 끈기와 야망이니 2023년 별자리 운세는 당신이 목표를 향해 달려가고 다른 사람의 의견이 당신을 괴롭히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하지만 흙 사인의 대리인들은 물질 만능주의에 빠지기 쉬우니 돈을 추구하는 열풍 속에 무감각함으로 빠지기 쉽습니다. 이는 관계에는 반영되지 않고 이와 관련해서 강력하고 감정적 경험을 할 수도 있습니다.

활기와 의욕이 넘치는 새해를 맞게 됩니다. 일을 미리 계획해야 한다는 강한 바램이 당신을 나아가게 합니다. 커리어에 대한 비전과 특별 세미나에 참석해야 한다거나 밤새워 공부해야 할만한 최선의 열망은 충분할 것입니다.

봄이 되면 여행과 새로운 문화를 알고자 하는 바램이 강해질 것입니다. 여행과 돈 버는 계획은 잘 이루어 질 것입니다. 친구들이 당신을 응원하거나 당신의 계획에 사로잡혀 당신과 함께하게 됩니다. 이 기간에는 식욕이 왕성하니 체중을 조절하고 운동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금성의 위치로 인해 봄에는 당신의 감성이 더 고조되어 사랑과 관련된 모든 것을 두 배로 겪게 됩니다. 연인과의 깊은 대화나 연인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순간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이때 당신의 연인에게 많은 요구를 하게 되고 때문에 의견 충돌과 다툼이 일어날 수 있어 격한 감정을 불러 일으키게 됩니다. 당신에게 영원한 파트너가 없다면 이 기간에 당신의 소울 메이트가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가을이 되면 피로하고 사람들과 거리를 두게 됩니다. 자기 계발 책을 읽는 것이 이 평온한 시기에 좋을 것입니다. 현재 마음가짐에 어떠한 변화가 올 것이기 때문이죠. 이 시간을 통해 오래된 물건을 정리하고 옷장에 새 것을 위해 공간을 만들어 보세요.

겨울이 되면 한 해 동안 쌓인 책임감에 짓눌려 당신의 마음이 답답함을 느낄 것입니다. 하지만 일을 끝내지 못해서 세상이 무너지지는 않을 것이니 그것에 너무 연연하지 마십시오. 최선을 다하되 지나친 것은 금물입니다. 친구와 가족과 함께 휴식을 취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