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갈자리 2023년 별자리 운세

다가오는 2023년에 물 사인은 타고난 자신감과 강한 의지가 높아져 큰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무엇을 결정하든 장애물은 없을 것이지만, 2023년 별자리 운세로 볼 때 전갈자리의 과도한 열망을 주의해야 합니다. 일이 더뎌지고 진전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큰 용기와 근면으로 새해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상사는 완전한 헌신과 더 나은 결과를 바라겠고 당신은 잘 해낼 것입니다. 차근히 목표를 정하면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다른 사람들이 비아냥거리고 신경질적인 소통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상반기에는 일정이 상당히 바쁘겠고, 그 동안은 건강상 문제가 쉽게 찾아올 수 있습니다. 감기에 걸리거나 경추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옛 친구가 당신을 잊지 않고 초대하게 되고 친구와 연락하면 마음을 정리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하반기에는 피로와 과로를 경험하게 되며, 본인을 위한 시간으로 여유를 가질 시기입니다. 그 동안 감정적으로 유약해지고 방전되거나 다른 사람들과 소통을 하지 않게 됩니다. 그러나 슬퍼하지 말고 낙천적으로 받아들이십시오. 이 또한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으니 좋은 음식과 좋아하는 시리즈 전편을 볼 수 있는 적기입니다.

전갈자리에 있는 화성의 위치로 인해 질투가 일어나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의 연인은 올 한 해 동안 새로운 친구와 새로운 취미를 찾게 되고, 당신은 불안하고 걱정하게 될 것이니 주의하십시오. 당신의 연인은 질투보다는 당신의 관심과 지지를 더 고마워할 것입니다.

연말에는 감정이 안정되고 마음의 평화를 찾게 됩니다. 달성한 목표와 사랑하는 사람과 보낸 시간에 큰 만족을 얻을 것이니 에너지를 흘려 보내고 연인과의 돈독해진 순간을 만끽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