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병자리 2023년 별자리 운세

2023년에 공기 사인 대리자들은 특히 경력에서 중요한 변화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별자리 운세에 따르면 물병자리에게 이러한 결정을 가볍게 여기지 말고, 당신의 장점인 신중함을 최대한 활용할 것을 권합니다. 도리어 물병자리 대리인들의 충동적이고 자유분방한 행동을 주의하십시오.

연초가 되면 지인들이 당신의 결정에 대해 비판을 할 것이기 때문에 스스로의 계획을 의심하게 됩니다. 그러나 물병자리에서 토성의 힘이 나타나면서 당신은 다른 사람들의 의견과 달리 직감적으로 스스로의 길을 갈 것입니다. 그러니 직장에서 의견을 표현하거나 변화를 권유함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직업을 바꾸고 싶더라도 이 동안은 바꾸되 신중하게 결정하십시오.

여름이 되면 강력히 몰입해 목표를 달성하기 더 쉬울 것입니다. 당신은 완전히 독립적이 될 것이므로 관계에서 주춤하게 됩니다. 과도한 독립성은 피하십시오. 당신의 결정에 도움을 주는 사랑하는 연인이 떠나는 것을 지켜볼 수는 없지만 당신의 바쁜 일정으로 인해 시간이 없고 연인은 소외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가을에는 감정적인 면이 깨어나기 시작하고 관계가 우선 순위가 될 것입니다. 당신의 연인과의 문제로 사소한 다툼이 있을 수 있고 이를 극복해야 할 것입니다. 잠시 헤어질 수는 있지만 모두에게 이득이게 되고 결론적으로 화해하게 됩니다. 모든 것이 당신의 이득을 위함이며 두 사람 모두를 성장하게 할 것입니다.

올해 스포츠와 예술적 성과는 그 어느 때보다 좋을 것입니다. 따라서 시즌 티켓을 구입하여 창의력을 만족시킬 기타나 그림 수업에 참여해보십시오.

연말은 즐겁고 평온할 것입니다. 즐거움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일을 미루지 마십시오. 건조한 날씨는 세균의 온상이기 때문에 비타민을 섭취하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