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소자리 운세 2022

운세  결정력과 안정성은 흙자리의 특징입니다. 이것은 그가 앞으로 몇 달 동안 그를 기다리는 더 어려운 시기를 헤쳐 나가는 데 그의 경력에 있어서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반대로, 여러분이 직면해야 할 것은 여러분의 관계를 위태롭게 할 수 있는 불신입니다. 

2022년 새해의 시작은 매우 화목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주변 환경에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기 때문에 주의 산만하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여러분은 사색을 하며 대부분의 시간을 혼자 보냅니다. 하지만, 이 시간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 무기한 연기한 프로젝트를 완료할 기회가 있습니다 황소 자리.

황소자리는 선천적으로 예민하고, 그의 사랑은 강렬하고 무조건적입니다. 또한 그는 그것을 위해 많은 것을 희생할 용의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는 그의 파트너에게 같은 것을 기대합니다. 봄철에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위치에 있는 토성의 영향으로 인해 자연적인 불신이 뒷받침될 것이기 때문에 관계에서 편집증적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황소자리의 고집은 어떤 것이든 반증하기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별점에서는 파트너에게 지나치게 의존하지 말라고 알려줍니다. 만약 당신이 많은 이해관계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상대방에 대해 분석할 시간이 그리 많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관계와 정신 모두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반기에는 업무와 관련된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상사가 한동안 당신을 귀찮게 했을 때, 그는 당신을 압박하기 시작할 것이고, 당신에게 과도한 요구를 할 것이고, 당신이 그것들을 이행하는 것을 다양한 방법으로 어렵게 할 것입니다. 그의 의도는 개인적인 것이고, 당신 안에서 경쟁자를 느끼고, 그가 교체될 수 있을지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런 상황에서 남아서 이를 갈지 아니면 이 일을 그만둘지에 대한 결정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일이 황소자리의 최우선 과제 중 하나이기 때문에 힘든 선택이 될 것이다.

2022년은 여러모로 황소자리에게 혁명적인 해이다. 그들은 개인적인 삶과 직업적인 삶에서 장애물에 직면하도록 강요될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취미를 재고하게 될 것이고 아마도 그들 안에 존재하는지도 몰랐던 취미를 찾게 될 것입니다. 그 결과, 그들은 시야가 넓어진 새로운 사람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의 사회생활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여러분은 가족 모임에서 잘 보존된 평화를 즐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