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2022

다가오는 2022년은 자기 이해의 정신에 있을 것입니다. 행성의 위치는 사람들이 스스로 일하고 다양한 생명체 영역에서 개선하도록 직접적으로 격려할 것입니다.

새해를 맞이하는 것은 평화로울 것입니다. 그러니 이 기간에 가능한 자신에게 집중하도록 하세요; 여러분은 여러분 안에 숨겨진 것에 놀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의 요구를 잊지 않고 이기적으로 행동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이 경고는 이러한 동작이 발생하기 쉬운 불자리에 대해 두대로 적용됩니다.

상반기 우리에게 영향을 줄 물고기자리의 목성은 자연적으로 소심하고 다소 내성적인 대표자들이 있는 물자리(water sign)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을 것입니다. 그의 행동 때문에, 이러한 성격적 특성은 증식하고, 세상으로부터 완전히 폐쇄될 위험이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천칭자리, 물병자리에 있는 개인은 더 집중하고 우선순위를 비교할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양자리, 궁수자리, 그리고 사자자리는 이 기간에 그들이 진정하고, 충동적으로 행동하지 않기 때문에 이득을 볼 것입니다.

 경력 면에서 2022년은 크게 성공할 것입니다. 천왕성의 힘은 우리의 창조성을 자극하는 황소자리 위치에서 여전히 우리에게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것은 흙자리(earth sign)에게 가장 많은 이익을 줄 것이며, 그들에게 상상력과 자기 생각을 실현할 수 있는 더 많은 용기를 줄 것입니다.

관계에 있어서는 가족의 순위가 우선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어떤 일에도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고, 또한 그들과 가까운 누군가의 도움을 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것은 가족 간의 유대를 강화시켜 줍니다. 따라서, 우리는 더 뛰어난 정서적 안정과 소속감을 얻습니다.

 겨울에는 지난 몇 달 동안 누적된 모든 문제가 종결될 것입니다. 우리 내부에서 일어났던 변화도 완성될 것이며, 2022년이 가져다준 모든 것에 감사함을 느낄 것입니다. 우리가 주의해야 할 것은 다양한 계절성 질병에 걸리기 쉽다는 것입니다. 연말이 되면 특히 크리스마스 연휴가 되면 우리 몸은 약해지고 어떤 박테리아에 의해서도 쉽게 지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비타민 섭취와 건강한 운동을 주의해서 이 기간에 다치지 않고 살아남을 수 있도록 조심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