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자리 운세 2022

물고기자리에 해당하는 사람은 감성적이다. 당신은 종종 과민반응을 하기 쉽고 다른 사람들에게 히스테리를 부릴 수 있다. 그것이 당신의 취약점이다. 2022년은 당신에게 시험대가 될 것이다. 장애물이 당신의 직장이나 사생활을 방해할 것이고, 당신은 냉철한 이성으로 그것들을 다루어야 할 것이다. 궁극적으로, 그것은 당신을 단단하게 할 것이고, 나중에는 절대 무너지지 않게 될 것이다.

상반기에 당신은 정말 바쁠 것이다. 당신은 많은 업무량에 압도당할 것이고, 자유시간을 거의 누리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앞으로 몇 달 안에, 당신은 이것들에 대해 금전적으로 정당한 보상을 받을 것이다. 행성들의 배치가 당신에게 유리할 것이고, 당신은 마침내 꿈의 승진을 하게 될 것이다. 이때 이를 악물고 미래에 집중하라. 기대해도 좋을 것이 기다리고 있다.

초봄에 물고기자리인 사람은 물고기자리에 위치한 목성의 영향을 받을 것이다. 이런 효과 덕분에 좌절감을 느낄 수 있고 쉽게 우울감에 빠질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인간관계에 방해가 될 것이다. 부정적인 생각을 피하도록 노력하라 - 당신이 발산하는 어떤 에너지든 결국 당신에게 되돌아오기 때문에, 악순환 속에 있는 자신을 쉽게 발견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 기간 동안 당신은 불안감을 느낄 수 있고, 이것은 현실에 대한 여러분의 시각을 왜곡시킬 것이다. 당신은 이성적인 이유 없이 당신의 파트너나 사랑하는 사람들을 불신하게 될 것이다. 편집증적으로 굴지 말고 자신이 취약한 부분에 따라 행동하는 것을 조심하라. 이것에 성공하면 앞으로 관계가 좋아질 것이다.

당신은 여름 몇 달을 주로 친구들과 보낼 것이다. 당신이 겪은 힘든 시기를 지나고 나면, 당신은 새출발을 할 자격이 있다. 바다나 숲 속의 텐트, 또는 생각나는 대로 휴가를 떠나라. 어떤 모험과도 싸우지 마라, 왜냐하면 그것이 지금 너에게 필요한 것이기 때문이다.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면 다른 생각을 하게 될 것이다.

운세에서는 하반기에 편두통과 불면증을 겪을 수 있다고 경고한다. 바쁜 일정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을 것이기 때문이다. 물고기자리는 근면하고 과부하가 걸리기 일쑤지만 일과 휴식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필수적이다. 한 번 해보면 당신의 몸이 고마워할 것이다.

겨울은 고요할 것이다. 이것은 부분적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해 줄 것이고, 당신은 비교적 좋은 재정 상태를 갖게 될 것이며, 이것은 당신의 사생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