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자리 운세 2022

2022년은 인간관계에서 사수자리에게 의미가 깊을 것이다. 과거의 누군가는 당신의 삶으로 돌아가려고 할 것이고,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신뢰를 받을 자격이 있는지에 대한 결정에 직면해야 할 것이다. 궁수자리에는 많은 낙관이 부여되어 있어 순진함으로 이어질 수 있다. 당신은 자동적으로 다른 사람들이 당신처럼 인정사정없다고 가정하지만, 이 경우에는 조심해야 한다.

1월은 변화의 달이 될 것이다. 예년부터 해결되지 않은 문제들을 가지고 와서 문제의 진짜 핵심을 발견해야 할 것이다. 그래야 머리가 맑아지고 새로운 사건에 충분히 집중할 수 있을 것이다.

업무적으로는 긴박한 상황이 벌어질 것이다. 물고기자리에 위치한 목성의 영향이 당신의 내면에 작용하게 될 것이다. 당신의 생각은 직업에 대한 고민으로 바뀔 것이다. 당신은 깊이 생각해볼 것이고, 어떤 견해는 재고될지도 모른다. 특히 당신은 항상 당신을 미치게 했던 것들을 해결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중단할 것이다. 그저 개요 정도만 그릴 뿐이다. 미지의 공포를 극복하는 것이 필수적일 것이다. 그냥 넘어가야 한다.

2022년 봄은 궁수자리에게 매우 강렬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대단한 영적 능력을 증명해야 할 것이다. 인간관계에서 운명은 당신을 위해 어려운 시험을 준비한다. 한때 당신의 마음 속에 자리를 잡았던 사람이 곁에 나타나겠지만 당신의 길은 이미 정해졌다. 마음이 착잡해질 것이고, 혼란스럽고 불안할 수도 있다. 당신의 과거로부터 온 그 문제의 사람은 당신의 호감을 되찾기 위해 가능한 모든 방법을 시도할 것이다. 신중하고 또 신중하라. 궁수자리 사람들은 정면으로 일에 몰두하는 경향이 있으니, 이 경우에는 잘 될 수 있을 것이다.

건강과 관련된 부분에서는 스포츠 활동에 주의하라. 당신은 성급하고 정면돌파 하기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지만, 당신의 덤벙거림은 불행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익스트림 스포츠를 피하고 더 안전한 대안을 선택하라.

운세에는 당신이 겨울철을 적극적으로 보낼 것이라고 나와 있다. 어쩌면 산에 가거나 스키를 타러 가거나 반대로 따뜻한 나라로 가서 일상생활에 대한 고정관념에서 벗어나게 될지도 모른다. 어쨌든 2022년의 모든 어려움을 딛고 진정한 보람을 느낄 수 있는 만족스러운 시기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