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갈자리 운세 2022

전갈자리의 전형적인 특징은 집요하게 버티는 것이다. 무언가를 결정할 때 전갈자리는 자신의 의견을 확고히 고수하고 좀처럼 그것에 익숙해지지 않는다. 2022년에는 이러한 자질들이 업무 영역에서 매우 바람직할 것이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당신의 사생활에 충분한 용기가 필요할 것이다. 당신에게 위협이 되지 않는 변화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봄은 정신적으로 힘들 것이다. 가까운 사람이 당신이 곤경에 처한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당신은 가능한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가까운 사람이 당신의 문제에 연관되지 않도록 할 것이다. 가까운 사람은 가족이나 친한 친구가 될 수 있다. 이 문제는 오래 지속될 것 같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해결될 것이다. 도움이 필요한 친구를 돕는 것은 맞지만 너무 말려들지 않도록 조심하라. 전갈자리는 사물의 핵심을 꿰뚫어 보는 데 쓰이기 때문에 자신의 관점을 쉽게 잃을 수 있다. 운세는 그것이 당신의 삶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경고한다.

업무적으로는 당신은 동료들 사이에서 긴장감을 마주하게 될 것이다. 아마도 의견 교환이 있을 것이고, 동료들의 의견으로는 당신이 관리직 업무를 잘 해낼 것이라고 여길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팀과의 결별을 위한 구실이 될 것이다. 2022년의 운세는 이 경우에 가능한 한 많은 의사소통을 하라고 충고한다. 분노와 전갈자리의 전형적인 복수에 대한 욕망은 상황을 더 악화시킬 뿐이며, 자신을 가장 많이 다치게 할 것이다. 이런 상황들이 당신의 일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라.

2022년 하반기에는 이성관계에서 깜짝 놀랄 일이 기다리고 있다. 누군가 등장할 것이고, 그 사람과 함께 있으면 오래간만에 행복하고 편안해질 것이다. 이미 파트너가 있다면 그것은 불륜일 수도 있고 그저 우정으로 귀결될 불장난일 수도 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자극이 될 수 있으며, 그것을 바탕으로 현재의 관계를 재평가하게 될 것이다. 결과적으로 이 사람은 당신의 인생에 있어 한 자리를 차지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미지의 세계로 한 걸음 내딛을 수 있는 충분한 용기를 스스로 찾아야 한다. 이럴 때는 이성적인 생각을 믿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그것을 믿고 따르면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다.

당신은 겨울을 가족 모임에서 보낼 것이다. 지난 몇 달 동안 겪어온 모든 문제는 해결될 것이고, 충분한 휴식만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무언가를 놓칠 것이라는 끊임없는 두려움을 없애고, 직장에서의 누적된 휴식 시간을 사용하라. 이상적인 시간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