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자리 운세 2022

별자리 2022는 사자자리에게 매우 유망해 보입니다. 상반기에는 업무 분야에서 성공을 거두게 되고, 하반기에는 사랑과 관계 면에서 행복한 시기를 맞게 됩니다. 연말은 더 복잡할 수 있고, 사소한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사자자리는 활기와 열정이 넘치는 불꽃 같은 별자리입니다. 이러한 기능들은 올해 더욱 강화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힘이 너무 강해서 주변 환경이 그 힘을 끌어낼 것입니다.

2022년의 첫 달은 정신없이 바빠질 것입니다. 궁수자리에 나타난 화성의 행동 덕분에 여러분은 주먹을 날리고 여러분이 방어할 수 있는 새로운 생각들로 가득 찰 것입니다. 당신의 업무에 대한 책무가 증가할 것입니다; 이것은 회사의 직급과 봉급에 반영될 것입니다. 내키지 않는 동료들은 부러움으로 붉어지게 될 것이고, 상급자들은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 궁금해할 수 없을 것입니다. 당신은 지금 당신의 사생활이 조금 지연될 것입니다. 누군가의 생일이나 기념일과 같은 중요한 행사들을 잊지 않도록 하세요. 그들은 쉽게 무관심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봄에, 여러분은 만질 수 있는 모든 것에 성공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가능한 한 많이 사용하고 자신의 프로젝트를 구현하기 시작하세요. 하반기가 다가옴에 따라, 여러분의 인생에서 필수적인 역할을 할 누군가가 등장할 것입니다. 독신인 경우 오랫동안 기다려온 잠재적인 파트너일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행복하게 헌신한다면, 그것은 새롭고 진정한 우정을 쌓는 것이 될 것입니다. 이 사람과의 만남은 여름에 이루어져야 하며, 공통의 지인이 당신을 모이게 될 것입니다.

건강면에서, 점성술은 바이러스성 질병에 대해 경고합니다. 여러분은 가을과 겨울에 가장 쉽게 일어날 것입니다. 사자자리는 여전히 움직이고 있고 활동적인 삶을 살고 있기 때문에 몸이 요구해도 평화롭게 시간을 보내기가 어렵습니다. 작은 바이러스라도 감염되면 나중에 다른 곳에 나타날 수 있으며, 더 이상 정상 모드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비타민과 운동을 많이 하세요 사자 별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