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칭자리 운세 2022

천칭자리는 금성의 지배를 받는 별자리이기 때문에 천칭자리인 사람은 감정에 큰 의미를 부여하고 결정을 내린다. 가끔 갈등에 관한 일을 마음에 깊이 담아둘 수 있는데, 그것은 큰 단점이다. 2022년은 무엇보다도 천칭자리가 합리적이고 냉철한 머리로 해결해야 할 장애물이 많은 해가 될 것이며 그래야 이 장애물들이 나중에 부메랑처럼 다시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2022년의 운세는 천칭자리에게 연초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가능한 많은 자유시간을 보내야 한다고 이야기하는데, 왜냐하면 당신은 봄에 매우 정신없이 바쁠 것이기 때문이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산에 가는 것도 좋다. 잘 쉬고 다음 기간동안 사용할 힘을 비축하라.

3월이 다가옴에 따라, 여기저기서 당신에게 많은 책임이 지워지기 시작할 것이다. 그들 대부분은 주택과 관련된 일일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이사를 가거나 큰 재건축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업무적으로도 바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고용주로부터 당신의 일반적인 업무 범위를 넘어선 업무를 받게 되거나, 많은 지시를 받게 될 것이다. 당신은 이를 악물고 당장 닥치는 모든 것을 처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 문제들은 질질 끌며 당신과 함께 커질 수도 있다. 게다가 빨리 해치울수록 머리가 맑아질 것이다.

2022년 당신의 사생활은 롤러코스터와 같을 것이다. 당신은 여전히 황소자리에 있는 천왕성의 영향을 받을 것이며, 그 덕분에 당신은 특히 사랑의 분야에서 변화에 대한 욕구를 느낄 것이다. 당신은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만족하게 될 것이다.

이성관계에 관해서라면, 당신은 불안감을 느낄 수 있고, 당신은 파트너와의 관계를 지속해야 하는지에 대한 생각을 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싱글이라면, 이 불확실성은 우정에서 적용될지도 모른다. 운세에서는 성급하고 충동적인 결정을 경고한다. 당신은 과민하게 반응하는 것을 자제하고 사물을 다른 시각으로 바라보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다. 그렇게 되면 삶의 모든 영역에서 더 나아질 것이다.

겨울은 천칭자리에게 재정적으로 조금 더 힘든 달이 될 것이다. 업무적으로는 조용한 시간이 되겠으니 1년 동안 별로 갖지 못했던 자유시간이 많아지는 것이 장점이다. 2022년 말에는 자신을 위한 시간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쓸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