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병자리 운세 2022

2022년은 물병자리가 자신을 극복할 수 있는 해가 될 것이다. 이 별자리에 해당하는 사람은 우유부단해지기 쉽지만, 분명하고 확고한 자세를 필요로 하는 상황에 노출될 것이다. 운세 또한 성급한 결론과 실제 행동에 대해 경고한다. 그것이 당신을 곤란하게 만들 수도 있다.

새해에 접어들면 좀 정신없이 바빠질 것이다. 당신은 지난 몇 달 동안 미루었던 일들을 마쳐야 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시간을 직장에서 보낼 것이다. 이로부터 교훈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라. "오늘 할 수 있는 일, 내일로 미루지 말라"라고 쓰여 있는 것이 괜한 말이 아니다. 이를 잘 실천하면 깨끗한 마음으로 2022년을 시작할 수 있다.

화성은 염소자리에서 상반기에도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남들로부터의 인정과 성공에 대한 강한 열망을 느낄 것이다. 모든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동기부여가 충분할 것이다. 그래서 직업 분야에서는 성공하겠지만 개인생활에서는 뒤떨어질 수 있다. 운세에서는 자신을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말라고 충고한다. 사랑하는 사람들을 쫓아낼 수도 있기 때문이다. 가끔 스위치를 끄고 사소한 일이라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필수적이다.

물병자리는 사랑스럽고 충실한 파트너지만, 단점은 직업과 개인 생활 사이에서 안절부절못하고 우유부단한 것이다. 하지만 이번에는 당신이 파트너에게 이 근본적인 질문에 대한 명확한 답변을 해줘야 할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명확히 하고 그에 따라 행동하라. 그렇지 않으면 그냥 원을 그리며 돌게 될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과 함께 무언가를 만들어 나가고 싶어하는 파트너에게는 그저 불필요한 답답함에 불과하다. 싱글인 경우 친한 친구나 가족이 그 대상일 수 있다.

가을에는 불안이 당신을 괴롭힐 수 있다. 친구나 파트너와 감정을 나누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물병자리들이 원래 그리 사교적이진 않지만, 어찌해서 그것을 이겨낸다면 얼마나 안심이 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을 진심으로 아끼고 모든 상황에서 당신을 응원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어 행복하다. 도움을 청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당신은 2022년의 마지막 달을 주로 가족 모임에서 보낼 것이다. 성격이 좋지 않은 먼 친척들과 사소한 갈등이 몇 번 있을 수도 있다. 보통 당신은 과장되게 반응하는 버릇이 있어 그 버릇으로 상황을 잠시 모면하려 하고, 평화로운 크리스마스를 위해 술을 한 잔 마시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