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소자리 운세 2022

염소자리의 2022년 운세는 주로 이성관계를 중심으로 전개될 것이다. 당신은 과거에 당신을 괴롭혔던 문제에 직면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이번에는 성공적으로 해결될 것이다. 이전의 실수로부터 배우고 자신의 목소리를 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목성은 올 상반기동안 물고기자리에 있을 것이며, 이것은 당신에게 진정 효과를 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기간 동안 당신은 친구들에게 버드나무 역할을 할 것이다. 그리고 열린 마음과 끊임없는 생각의 흐름 덕분에 당신도 좋은 멘토가 될 것이다. 당신은 전반적으로 좋은 삶을 살겠지만, 자신을 주변 세상으로부터 완전히 고립시키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사랑하는 사람들이 당신의 도움과 충고를 필요로 하듯이, 당신은 때때로 그들에게서 도움과 충고를 필요로 할 수 있다.

직장에서는 떠도는 소문에 너무 신경 쓰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그것은 불필요하게 업무에서 당신의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고, 당신은 당신의 위치를 빨리 잃게 될 것이며, 그 자리는 오랫동안 당신의 위치를 주시해 온 동료 중 한 명이 즉시 차지할 것이다.

염소자리는 안정적이고 질적인 관계를 추구하는 별자리 중 하나이다. 많은 사람들이 원하기 때문에 수요가 많아 상대를 아주 신중하게 고르고, 찾자마자 최선을 다해 대하게 된다. 하지만 벽에 머리를 부딪치지 않도록 조심하라. 때로는 결정을 재고하고 세상을 너무 긍정적으로만 보지 않을 필요가 있다. 사람은 변하고, 당신 또한 시간이 흐르면서 나아지게 될 것이며, 현재의 관계가 당신에게 아무것도 가져다 주지 않는다면, 동업이든 우정이든, 미지의 세계로 한 발짝도 내딛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초여름에는 과거에서 비롯된 문제를 풀 것이다. 그것은 감정적인 경험이 될 것이고, 당신은 그것을 쉽게 대할 수 없을 것이다. 그 문제는 가정생활과 연관되어 있을 것이다. 끝난 일인 줄 알았더니 왠지 다시 당신에게로 돌아올 것이다. 속단하지 말고 충분한 시간을 두어라. 행성들은 당신에게 유리하게 놓여있을 것이고, 당신은 그 상황을 해결할 것이다.

연말이면 운세에서는 건강에 특히 신경을 쓰라고 권한다. 2022년의 모든 행사에 지칠 것이고, 자연스레 각종 질병에, 특히 계절성 질병에 더 잘 걸리게 될 것이다. 몸을 따뜻하게 하고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하라. 이런 방식으로 당신은 일 년의 남은 기간 동안 아무 탈 없이 잘 지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