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 2022

불임 - 당신의 태음 주기를 알고 있나요?

자연수태법은 슬로바키아 의사이자 정신과 의사인 유젠 요나스(Eugen Jonas) 박사가 소개한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지구를 중심으로 달과 태양의 위치로 여성의 가임일을 정확히 예측하는데 사용됩니다. 이 방법이 발명된 후에 이는 굉장히 효과적임이 입증되었고 많은 여성들에게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불임 - 당신의 태음 주기를 알고 있나요?

요나스 박사는 1950년대 이 방법을 발명했고 그는 점성술에 관심이 높았습니다. 아이를 임신하는 것은 우연이 아니라 어떤 순간에도 행성의 위치와 관련된 몇 가지의 규칙과 원칙을 따라야 한다고 확신했습니다. 요나스 박사는 이러한 규칙을 이해하면 가임일을 정확히 예측하는 기술을 만들 수 있고 이 가정으로 연구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수년간 실험 끝에 요나스 박사는 놀라운 결과를 내놓았습니다. 모든 여성은 두 번의 상호 독립적인 생식 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호르몬 주기와 배란 기간 동안의 가임기입니다. 두 번째는 태음입니다. 이는 달의 주기에 따라 달과 지구와 태양이 여성이 태어난 순간 같은 각도를 이룰 때 가임기가 됩니다. 즉, 출산일은 태음 착상 시기는 출산일과 달이 정확한 달의 위상에 있을 때입니다.

가임력이 매우 높은 시기로 이 방법을 사용하려면 24시간 이내 관계를 가져야 합니다. 보통 태음 착상 시기는 배란 시기와 맞지 않습니다. 실제로 배란기보다 이 시기에 더 가임력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두 주기가 겹칠 때, 즉 여성이 태음 착상 시기에 배란하는 경우 임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요나스 박사의 방법에는 아이 성별을 예측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달이 흙과 물 사인이 여성인 반면 불과 바람은 남성 사인인데, 수정 순간에 별자리가 남성인지 여성인지에 따라 달라진다고 합니다. 성별 예측 기술의 정확성에 대한 연구는 없지만 자연 임신 방법 자체는 수십 년 동안 98% 이상의 정확도를 보여주었기 때문에 태음 주기를 탐색은 많은 여성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